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나만의 왕국

[ps4] God of war III Remastered(갓오브워3) 포세이돈편 본문

PS4

[ps4] God of war III Remastered(갓오브워3) 포세이돈편

SunLight :D 2017. 2. 9. 23:04



어제 ps4를 사서 처음으로 한 게임인데, 정말 재밌더라고요.

이름은 갓 오브 워3 리마스터에요.

기본적인 스토리는 복수에 불탄 크레토스가 신들에게 복수하는 스토리입니다.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이런류 게임은 처음이여서, 되게 색다르고 재밌더라고요

점프도 훅훅 쉬원해서 손맛이 있는거 같아요.!!



오오 켄타우로스 등장이네요.!

연출이 정말 끝내줍니다.



켄타우로스와 한판승부....

기대한만큼 강하지는 않더라고요.

훅훅 떄리니깐, 나가떨어져서 약간 김샌 부보스?



패배한 전쟁의 신 아레스가 잠들다.

여기서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가요?

저는 ㅠㅠ 3편으로 스타트해서 전 이야기를 잘 몰르겠네요..

나중에 더 재밌는 플레이를 위해서 스토리 한번 봐야겠어요!!^~^



저기 땅에 빛나는 물체는 게임플레이를 저장 해줍니다.



하하. 저기 너무너무약한 쫄다구들이 보이네요..

그냥 아작을 냈습니다^^

타격감 굿!



드디어 보스까지 도달했습니다.!!

등장하는 모습이 정말 간지나는거 

얼마나 쌜가 기대가 절로 됩니다.!!



 크레토스 첫번째 신 포세이돈과 마주합니다.!!



저 근엄한 신의 자태!!

오오 드디어 한판승부 인가요



요즘 게임들이 보스들이 보스같지 않았는데,

이 게임은 진짜 보스가 쌔보이고, 멋있네요.

정말 갓게임인거 같아요



결국 크레토스가 신을 죽이고, 포세이돈이 바다에 풍덩!



하하.. 죽어서도 신의 여파가 어마어마하군요.



포세이돈을 잡고 드디어 제우스에 도달하는 크레토스!!



정말 최종보스답게 위엄이 철철 넘치네요.

어서빨리 저 잘난 얼굴에 칼로 베어버리고 싶네요. !!

흐흐



제우스를 만났지만, 창을 맞고 지옥으로 떨어집니다. ㅠㅠ



지옥에서 아테나가 저를 기달리고 있었네요.



오오? 새로운 무기입니다.

고인 아테나가 저를 위해서 선물을 준비했네요. ㅋㅋ



드디어 1편이 끝나고 2편시작 

하데스를 잡으러 여정을 떠납니다.


다음에는 2편 리뷰로 만나요~~

갓 오브 워 찬양!!

Comments